Business

TEMPLATE & SOLUTION DEVELOPER

Fully Responsive

변화되는 모든 기기와 트렌드에 맞게 반응형 템플릿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. 국내 및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 입니다.

Developer

필요한 모든 부분의 프로그램 개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템플릿에 제한되지 않으며 모든 프로그램에 관련하여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.

Planning

많은경험을 한 결과 기획을 정확하게 해야 좋은 결과물이 나오게 됩니다. 기획이 좋으면 좋은 디자인과 좋은 프로그램이 완성 됩니다.

Chart

S

16년 랜섬웨어 유포는 전년도에 비해 증가하였는데,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접수한 랜섬웨어 피해신고 현황을 살펴보면 2015년 770건에서 2016년 1,438건으로 전년대비 86.8%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.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분석한 랜섬웨어 악성코드 수도 전년대비 약 3.5배가 증가한 것을 볼 때 실제 랜섬웨어 건수가 증가한 것을 알 수 있다. 랜섬웨어의 종류별 비율도 상반기에는 Locky 랜섬웨어가 높은 비율(79%)을 보였으나 하반기에는 Cerber 랜섬웨어가 높은 비율(52%)로 유포되었음이 확인되었다. < 15~16년 랜섬웨어 피해 민원접수 현황 (출처:한국인터넷진흥원) >

B

랜섬웨어는 홈페이지 취약점 악용 및 파일공유 사이트를 이용한 유포방식이 일반적이었으나, ’17년에는 이러한 기존 방식과 함께 - 기간에 따라 복호화 비용 추가 - 복구 가이드 파일 이름 변경 (@_readme_@) - Neutrino and RIG 익스플로잇 킷 이용 - 유포 방식의 변화 (멀버타이징 방식 추가) 더욱 진화된 방식을 이용한 랜섬웨어 유포가 예상된다. ※ 멀버타이징(Malvertising) : 악성코드(Malware)와 광고(Advertising)의 합성어로 광고서버를 해킹하여 악성코드를 유포하는 공격기법 주요 방법으로는 APT 공격과 결합된 유포방식, 대중이 많이 이용하는 SNS 계정 탈취를 통한 랜섬웨어 유포, 모바일환경을 대상으로 한 랜섬웨어 유포 등 다양한 방식이 이용될 것으로 예상된다.

BUSINESS

문의사항이나 제품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 주세요.